1 life 2 live

부산 벡스코 - 2022 MSI 결승전 관람 후기(SKT vs RNG) [22.5.29] 본문

신나는 여행/부산

부산 벡스코 - 2022 MSI 결승전 관람 후기(SKT vs RNG) [22.5.29]

대희투 2022. 8. 25. 10:11

국내에서 MSI를 볼 수 있는 날이 얼마나 될까?
라는 생각이 들어
쉬는 날에 부산으로 향했다.


시간이 남아 신세계에 가서
미니어쳐 라이프 서울 인 부산 구경 다녀오니
사람 줄이 엄청났다.


내부에는 굿즈 샵이 운영 중이었는데
나는 딱히 사진 않았다.


품절인 제품도 몇몇 보였고
티모 모자가 제일 인기 많아 보였다.


평소 롤을 자주 보는 것이 아닌 나는
RNG가 한국에 오지 않았다는 사실조차
알지 못했다.


왼쪽에는 SKT 선수들이 있는데
오른쪽에는 RNG선수들이 오지 않았다.


귀여운 미니언 인형이 자리에 있었다.


대부분 모든 자리는 가득 찼지만 빈자리도 몇몇 보였다.
응원봉도 자리에 두 개씩 있었다.


밖에서 응원 노트도 작성했다.


캐리 할 뻔했지만 약간 아쉬웠다.


최근 RNG의 폼이 너무 좋다.


파이팅~


DPR LIVE와 DPR CLINE의 공연이 있었다.


우리의 용준좌가 해설하셨다.


빠커형~


클템 해설과 김동준 해설도 오셨다.


같이 간 덕영이와~

한 장 더~

귀여운 닭이 있었다.


코스프레하신 분도 오셨는데
더운 여름에 상당히 힘들어 보이셨다.


그웬과 케이틀린 같다.


경기는 졌지만 재밌게 즐기고 왔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