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2 live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WEST - FFFPOSTALSERVICE, BIZZARE IMAGINATION 팝업스토어 후기 [24.2.24] 본문

신나는 여행/서울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WEST - FFFPOSTALSERVICE, BIZZARE IMAGINATION 팝업스토어 후기 [24.2.24]

대희투 2024. 4. 23. 10:42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 WEST에서 진행한 FFFPOSTALSERVICE 팝업에 다녀왔다.

 

평소에 입어보고 싶었던 옷을 입어볼 수 있어서 좋았다.

 

모자와 장갑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유튜브를 보니 장갑이 여러 곳에 호환되는 게 좋아 보였다.

 

바지들도 많이 있었는데 살을 좀 많이 빼야지 입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이번 갤러리아에서 나온 굿즈이다.

뒤에는 브랜드 로고가 있고 가격은 상당히 착했다.

(300,000원)

 

나는 라지로 구매했다.

 

자켓류도 다 입어봤다.

돈이 없어서 슬펐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가방이다.

쓸만한 가방이 없어서 고민했는데 후드집업을 구매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다음과 같았다.

 

여러 옷을 입어봤는데 이 옷이 탐났다.

 

이집트에서 룩북을 찍은 모습이 생각났다.

 

얼굴을 전체적으로 가릴 수 있는 게 재밌는 포인트였다.

 

참 좋은 옷이다.

 

요즘 이런 카모가 끌리는 것 같다.

 

옷을 입는 것도 상당히 편하다.

 

눈이 생각나는 흰 옷도 있었는데

이것도 이뻤다.

 

흰 가방과 검정 가방이 있었는데 참 멋있었다.

 

BIZZARE IMAGINATION에서 옆에서 팝업하고 있어서 방문했다.

구두와 운동화를 합친 신발...

더비도 있었다.

 

조나단이 모자를 서비스로 줘서 상당히 잘 입고 다닌다.

Thank you~

 

https://www.instagram.com/p/C4IJvxZpC4V/?img_index=5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