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2 live

수원 대학생 환경교육 서포터즈 - 그린크루 워크샵 [23.7.18] 본문

대외활동

수원 대학생 환경교육 서포터즈 - 그린크루 워크샵 [23.7.18]

대희투 2023. 8. 30. 10:14

금일 영통구청 상황실에서

수원 대학생 환경교육 서포터즈 "그린크루" 워크샵이 있었다.

 

이날 강의에서 성적이 좋은 사람들에게

Zero Waste Kit을 제공했다.

 

Zero Waste Kit에는 다음과 같은 물품이 있다.

 

이후 삼성에 방문하였다.

 

구경할 거리가 많았다.

 

전기의 기원부터 시작해서 여러 내용을 볼 수 있었다.

 

전기를 만들어낸 자체가 정말 대단한 것 같다.

 

백열등을 어떻게 만드는 건가.

 

역시 에디슨

 

벨의 전화기도 있었다.

 

세탁기도 있었다.

 

라디오의 발견

 

텔레비전의 탄생

 

전화기의 탄생

 

볼거리가 많은 삼성 전시관이였다.

 

삼성 이노베이션 뮤지엄...

 

다음으로는 수자원운영실로 향했다.

 

물을 2중 3중으로 관리하는 점이 기억에 남는다.

 

끝나고 사진도 주셨다.

주말에는 무료 개방이라고 하니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