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2 live

수원 환경교육 서포터즈 - 그린크루 제1기 발대식 후기 [23.6.2] 본문

대외활동

수원 환경교육 서포터즈 - 그린크루 제1기 발대식 후기 [23.6.2]

대희투 2023. 7. 25. 15:49

수원 환경교육 서포터즈 그린크루 제1기 발대식에 다녀왔다.

 

광교에서 진행했는데 우리집에서는 1시간 정도 걸렸다.

 

광교호수 공원 멋있었다.

 

발대식까지 약간의 시간이 남아서 주변을 둘러보기로 했다.

 

프라이부르크 전망대라고 한다.

 

발대식은 광교 생태 환경 체험 교육관에서 진행했다.

 

친절하게 써있었다.

 

프라이브루크 전망대의 이용시간이라고 한다.

 

위에서 본 호수공원은 더 멋있었다.

 

독일에 있는 전망대를 그대로 가져온 모습이다.

 

기회가 된다면 독일도 가보고 싶다.

 

벽에는 광교 호수공원의 사계절 모습이 있었다.

 

현장에 가니 모자와 발대식 자료가 있었다.

 

그린크루~

 

위촉장도 수령했다.

 

앞으로 환경을 지키는데 앞장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사도 나왔다.

https://www.nspna.com/country/?mode=view&newsid=640779 

 

수원시, 친환경 청년문화 선도 대학생 그린크루 출범

경기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친환경 청년문화를 이끌어갈 대학생 25명으로 구성된 ‘그린크루’ 서포터즈 발대식을 2일 광교생태환경체험교육관에서 열었다.그린크루는 오는 11월까지 환경·환

www.nspna.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