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2 live

경상북도 영천시 - 대광축산물판매장 방문 후기 [22.1.6] 본문

신나는 여행/경상북도

경상북도 영천시 - 대광축산물판매장 방문 후기 [22.1.6]

대희투 2022. 2. 16. 20:17

방학인데 여행을 가고 싶었던 나는
급하게 사람들을 모아 영천으로 글램핑을 떠나기로 했다.

글램핑을 하기 위해 고기를 사야 했는데
영천시에서 운영하는 대광 축산물판매장에서 고기를 구매하기로 했다.


이곳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냉동식품부터 시작하여 각종 특수부위와 한우, 돼지 등등 팔고 있었다.

사람들도 꽤 오는 모습이다.


이곳에서 모든 장을 다 볼 수 있는데
야채도 판매하고 있었다.


나는 바비큐용 목살과 삼겹을 구매했고
육사시미도 구매를 했다.


이곳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가격이 저렴하고 내가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 만큼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자가용이 있다면 이곳에서 고기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