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2 live

경기도 화성 롤링힐스 호텔 - 제네시스 멤버십 사용 및 호텔 이용 후기 [24.1.20 ~ 24.1.21] 본문

신나는 여행/경기도

경기도 화성 롤링힐스 호텔 - 제네시스 멤버십 사용 및 호텔 이용 후기 [24.1.20 ~ 24.1.21]

대희투 2024. 4. 9. 10:15

경기도 화성 롤링힐스 호텔에 방문했다.

제네시스 멤버십 사용하기 위해서였다. 

 

호텔 이용권 및 10만원 바우처를 주는데 이를 사용하기로 했다.

 

체크인이 3시라서 밥을 먹고 넉넉히 들어갔다.

날씨는 비가오는 약간 꿀꿀한 날씨였다.

 

수영장이 있다보니 주로 애기가 있는 집에서 많이 왔다.

 

부대시설로는 솔직히 많다.

탁구, 스쿼시, 수영, 게임, 헬스장 등등

 

스쿼시는 처음 쳐봤는데 재밌고 힘들었다.

 

식당 메뉴는 다음과 같다.

10만 원 바우처를 어떻게 하면 잘 쓸 수 있을까 생각했다.

 

다른 식당의 메뉴판이다.

 

테이크 아웃해서 먹을까도 생각했다.

 

하지만 나의 최종 선택은 치킨을 먹고 다음날 아침에 점심을 먹고 나가는 걸로 하기로 했다.

 

헬스장은 별 기구 없었다.

벤치가 수리 중 이였다.

 

치킨도 여러 가지 있었는데

홀에서 먹고 쿠폰을 쓰려면 마땅한 게 없었다.

포장하면 세일해 주는데 쿠폰으로 구매하면 세일은 없다.

 

그리고 히든 이벤트로 방 숙박을 예약하면 치킨 포장도 서비스로 주는 것도 있더라.

 

술도 한잔 했다.

 

다음날 갈비탕으로 점심 먹고 나왔다.

 

조식은 부모님께 양보해서 부모님이 가셨다.

사실 부모님이 차를 바꾼 거니 부모님이 가시는 게 맞다.

조식은 따로 결제하려면 인당 3.5였나 5.5였나 했다.

 

나는 그 시간 동안 수영 다녀왔다.

 

저녁엔 고기를 냠냠했다.

 

보드게임도 한번 했다.

 

나도 나중에 아이가 생긴다면 갈 것 같다~

자차가 없다면 접근은 힘들 듯 하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