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2 live

리뷰헌트 - 온라인 부업 후기 (디지털노마드) [20.2.28] 본문

디지털노마드

리뷰헌트 - 온라인 부업 후기 (디지털노마드) [20.2.28]

대희투 2020. 2. 28. 19:28

 

유튜브를 보다가 '리뷰헌트(reviewhunt)' 라는

돈을 벌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고 해서

직접 가입을 해보고 거짓말인지 확인을 해봤습니다.

 

https://review.hunt.town/

 

Reviewhunt - Simple Quests, Get Paid

Join simple marketing quests, and enjoy the art of earning. You can earn bigger payouts from joining simple marketing tasks compared to any other reward apps.

review.hunt.town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한 후

이메일 인증을 마치고 화면을 돌아왔습니다.

 

저는 크롬으로 접속을 한 다음

한국어 번역으로 설정했습니다.

리뷰헌트 홈페이지

 

저는 어떤 퀘스트를 할까 하다가

제일 쉽게 할 수 있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가입으로 해보기로 했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퀘스트 가입으로 입장했습니다.

카카오톡 입장

 

증거를 제출하라는데 스크린샷과 단어를 입력하면 됐습니다.

카카오톡 퀘스트

 

퀘스트를 완료하고 제출을 했습니다.

제출완료

 

3시간이 지났는데 안되네요.(흠...)

바로안됨

 

시간이 좀 많이 필요해 보이네요.

 

 

돈이 될 것 같은 리뷰들은 쉽게 할 수 없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다른 리와드들을 살펴보면

대부분 0.1$인데 이 정도면 그냥 시간 대비 효율안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본 영상이 일주일 전에 올라왔던 영상인데요.

리뷰 헌터 사이트는

블루오션이 아닌 이미 레드오션이 된 것 같네요.

 

다른 사이트를 찾아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디지털노마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뷰(revu) 리뷰 [20.3.8]  (2) 2020.03.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