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2 live

충남 보령 해저 터널 및 원산도 별장 다녀오기 [22.8.17] 본문

신나는 여행/충청남도

충남 보령 해저 터널 및 원산도 별장 다녀오기 [22.8.17]

대희투 2022. 11. 24. 10:49

충남 보령에 해저 터널이 새로 생겼는데

상당히 거대하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래서 해저 터널을 거쳐서 원산도를 다녀오기로 했다.

 

해저에 터널을 만든 건 상당한 기술이라고 생각했고

지금도 대단한 기술이라고 생각한다.

 

터널 내부는 그냥 일단 터널 하고 다른 게 없었다.

긴 통로만 이어졌다.

 

해저 터널에서 사고가 나는 경우

수습이 상당한 어려움을 겪을 것 같았다.

 

그래서 제한 속도가 존재해보였다.

 

네비상으로는 바다 위에 있다고 뜬다.

(업데이트를 안 해서 그런가)

 

생각보다 뭐 별건 없었다.

친척 별장이 있다고 해서 구경 왔다.

 

낚시도 가능하고 집도 좋아서

나중에 친구랑 놀러 갈 때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