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2 live

나이키 슈프림 에어포스 구매 후기 [21.10.16] 본문

쇼핑(FLEX)/신발

나이키 슈프림 에어포스 구매 후기 [21.10.16]

대희투 2021. 10. 28. 10:35

나이키는 매년 에어포스를 밀고 있고

내년에 에어포스의 해로 만든다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포스류의 신발이 하나도 없었고

올백 에어포스보다는

그래도 슈프림 에어포스를 구매하였습니다.

 

슈프림 에어포스 같은 경우에는

슈프림 사이트에서 구매를 해야 하는데

저는 VPN도 없고 해서 

SOLDOUT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가격은 '235,000원' 정도 했습니다.

 

평소 270을 즐겨 신는 저는

포스류는 사이즈 반 다운을 해야 한다고 해서

사이즈 265로 구매하였습니다. 

 

기존 에어포스와 다른 점은

끈이 다르고 옆에 로고가 들어가 있다는 점입니다.

슈프림포스

 

또한 듀브레에 Supreme라고 적혀있습니다.

듀브레

 

깔창에도 Supreme가 적혀있는데

양말을 검은색 신었더니 바로 이염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깔창

 

박스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박스가 부서져서 왔습니다.

검수 합격상에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박스 파손

 

다음과 같이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슈프림 로고는 잘 안 보이지만

걸을 때 살짝살짝 보입니다.

 

일반적인 에어포스가 아닌

조금 특별한 에어포스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