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2 live

딩고 - 다모임( 팔로알토, 딥플로우, 사이먼도미닉, 더콰이엇, 염따) 콘서트 스탠딩 1번, 팬십 굿즈, 노래 [19.12.31] 본문

일상 이모저모

딩고 - 다모임( 팔로알토, 딥플로우, 사이먼도미닉, 더콰이엇, 염따) 콘서트 스탠딩 1번, 팬십 굿즈, 노래 [19.12.31]

대희투 2019. 12. 31. 00:45

내가 블로그 만든 것도
사실 심심해서 만든 것도 있긴 한데
자랑하고 싶어서 만든 것도 있어

좋은 건 서로 나눠서 좋고
안 좋은 건 서로 나눠서 덜어내는 거 아니겠냐

이 글은 좋은 거 나누는 이야기야

 

 

일단 힙합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라면
딩고에서 하는 프로젝트인

다모임

에 대해서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

 

 

딩고 프리스타일 - 다모임( 팔로알토, 딥플로우, 사이먼도미닉, 더콰이엇, 염따)

 

 

내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콘서트 맨 앞 줄 가서 응원하는 거였거든
(대학 축제 같은 데는 많이 갔어)

근데 이번에 딩고 프리스타일에서
팬십이라고
V앱 있잖아 네이버
그거 팬클럽 같은 거 가입하면
티셔츠도 주고
스티커도 주고
콘서트 선예매 까지 할 수 있대!

그래서 바로 팬십 질렀지
콘서트 가려구
팬십 비용은
굿즈 포함 택배비까지
34000원
인가 들었어

콘서트 선예매 날에
앞자리를 노리려고
티켓팅은 처음이라
지인들한테
방법, 꿀팁 물어보고
이거 실패하면
울 거라고
그러면서
유튜브로 티켓팅 잘하는 법 같은 거
찾아보고
티켓팅 게임까지 하면서
순발력을 길렀지

 

 

어느덧 티켓팅 당일 날이 됐어
목요일 저녁 6시에 오픈하는데
내가 알바가 6시까지여서
개인적으로 대리님께
말씀드리고
5시에 퇴근했어
(대리님 짱!)

퇴근하고
피시방 가서
티켓팅 게임 엄청하고
기다리다가
Yes24서버 시계도 키고
예매사이트도 6개 키고
오후 5:59:57초부터
하나씩 사이트
새로 고침을 시작했지

마지막에
새로고침 한 사이트가
예매 가능이라고 나오길래
바로 들어가서
스탠딩 1번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력하는 자에겐 성공이 오더라

 

스탠딩 1번 ㅇㅈ?

 


아 티켓값은 85000이었어

원래 친구랑 같이
가려고 했는데
선예매는
1인 1매
인 거야
그래서 나 혼자서 예매해서
혼자 간다.
ㅠㅠ
친구가 옆에 있을 거 아니면 안 간데

그래도 맨 앞자리인데
안 가면 예의가 아니잖아🤟

나 같은 사람
또 있나 하고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들어가서
혼자 가시는 분~
이러니까
다들 혼자 간다는 거야

다들 콘서트 처음이라고
티켓팅 어렵다고 하길래
스탠딩 맨 앞자리
자랑 한번 했지 ㅋㅋ

(사실 나도 처음이었는데)
1/4일 되면
서로 가서 만나면
인사라도 할 것 같아
아마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티켓 예매하고

기다리고 기다리다 보니
팬클럽 가입한 사람들에게
주는
굿즈들이 도착하더라고

 

 

쥬네스 xl 반팔 티셔츠
다모임 스티커들

스티커는 어디에 쓸지 잘 모르겠는데
(나중에 가지고 있는 스티커들 보여줄게)

 

티셔츠는 공연 날
입고 가려구
아니면 들고 갈듯?

티셔츠가 XL라고 해서
엄청 막 클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더라
내가 커진건가

 

 

1/4일 공연 너무 기대되고
벌써 이번 주 토요일이야

1/4 콘서트 매진돼서
1/5 콘서트도 하던데
거기까지는 무리고

1/4 만 즐기고 오려고
아 참
가시는 분들 있으면
가서 만나면
아는 척 ㄱㄱ

아 현장에서 굿즈들도 판매하는데
몇 개 구입할 예정이야
굿즈 목록은
팬클럽엔 올라왔는데
나중에 알려줄게
가격이 사악하긴 하다 ㅋㅋ

오늘 노래 또 나오는데

기대가 된다.

아래는 일단 나온 노래들

 



 

FOREVER84 - 다모임

 

공감과 댓글 남겨줘
빠그👊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