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2 live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화해 - 꼼평단 화장품 당첨) [20.1.17] 본문

일상 이모저모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화해 - 꼼평단 화장품 당첨) [20.1.17]

대희투 2020. 1. 17. 19:17

여러분들은 이벤트 당첨된 적 있으신가요.

 

저는 살면서 이벤트 당첨된 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2019년까지 였습니다.

화해 어플을 아시나요??

화해 어플

 

화장품 성분을 보려고 다운로드한

화해 어플에서

이벤트응모를 했는데

당첨 됐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2020년은 될 해인가!)

 

화해에서 온 당첨문

 

솔직히 화해 어플을 자주 이용해서

화장품 후기를 많이 남기지도 않았는데

당첨이 됐다고 문자가 와서 놀랐습니다.

(화해 어플 리뷰 2개 남겼는데;)

 
택배가 내일 온다고 했는데
오늘 왔습니다!

택배왔당

 

제가 당첨된 화장품은 

'파티온 -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입니다.

 

포장지 앞면
포장지 뒷면
제품 앞면
제품 뒷면

 

설현이 광고하는 아이템이었는데

저는 처음 알았습니다.

갓현...

 

화장품을 보니

피부유해한 성분없어서

믿고 사용할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유해성분이 없다

 

미백 개선주름 개선이 

가능하다 보니 잘 사용해야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벤트에 응모해야겠습니다.

(무료 화장품 받을 수 있으니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