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ife 2 live

세종 항아리돈까스 후기 [20.1.13] 본문

일상 이모저모

세종 항아리돈까스 후기 [20.1.13]

대희투 2020. 1. 13. 22:05

오늘 친구와
세종 시청 앞 공터에 위치해있는
아이스 스케이트장에
가기로 했습니다.

세종시청

 

멋있게 꾸며져있어서
신나는 마음에 가려고 했으나...

매주 월요일 휴뮤네요.

어쩔 수 없이
내일 다시 만나서 가기로하고

저녁이나 먹자고 했습니다.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친구가 돈까스를 먹자고해서

‘항아리 돈까스’ 를 갔습니다.

항아리 돈까스 세종 보람점

 
메뉴가 상당히 많았는데요.

저는 가게 대표메뉴인
세종대왕돈까스’
를 시켰습니다.

 

메뉴판

 

가게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요.

새해 맞이 크림생맥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서
저는 크림생맥주 500ml 하나 시켰습니다.

이벤트 사진

 

짠짠

 

기다리던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세종대왕돈까스

 

볼 때는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어보니 배가 불렀습니다.
(맥주먹어서 그런걸수도)
(돈까스 아래에 밥있어요)

 

 

맛은 있는데
제가 12000원 이라는 가격에 비해
가성비가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였습니다.

 

든든한 국밥이 떠오르네요.
(국밥충)

 

 

 

 

앞으로 가실분들은
참고 셔서
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